브레이크아웃 이스케이프 홍대점

서리브럼

1 3.1

제한시간 50분

장르 드라마

난이도 5

유형

활동성

추천인원

| 카페 정보 |

소개

"여기가 어디야?" "납치된 건가?" "여기를 어떻게 빠져 나가야 하는 지 모르겠어."마지막으로 기억하는 건 내가 운전하고 있었다는 사실 뿐 그런데 이곳이 왠지 낯설지가 않다. 때때로는 색이 매우선명하게, 때때로는 흑백으로 보인다. 그리고 계속해서 들려오는 "삐" 소리들이 나를 짜증나게 한다. 이 모든 어색한 상황들이 내 머리를 아프게 한다. "내가 여기에 왜 갖혀 있는 거지?"제발 날 좀 도와죠." 이 불편한 상황에 놓인 당신, 이 곳을 빠져나가야만 한다.

리뷰

3.1 1

테마 스포일러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20210412
아이리 성공
1 3.0
20210408 | 남은시간 : 00분00초

소통을 못한다면 개 헬난이도, 맘잘맞고 찰떡궁합이면 어려움정도. 무전기로 소통하면서 나눠서 들어가서 만나는 구조인데 소통이 어려워서 시간많이썻어요. 마지막에 좀 시간잡아먹는 것들도 있어서 아슬아슬하게 탈출했습니다. 관찰력이 많이필요해요## 문제는 쏘쏘...

뜨시 성공
20210403

.

가을이 실패
1 2.5
20210323 | 남은시간 : .

.

미금역 성공
20210322 | 힌트사용 : 1개

`

싱키 성공
20210321

.

장하니 실패
1 2.5
20210307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4인플

동바 실패
1 2.5
20210307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4인

실패
1 2.0
20210306 | 남은시간 : .

혼란하다 혼란해..

유수현 실패
20210301 | 남은시간 : .

.

코든 성공
1 4.0
20210228

.

BlackApplec 실패
1 5.0
20210224 | 남은시간 : .

.

실패
20210220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1057 (2021.02) / 2인 / 1.85만원 (소셜)

천방 동안 이렇게 처참한 실패는 마오락 이후 처음인듯...?
서리브럼 하고 손절하려고 했는데 재도해야해서 손절 일정이 밀림..

릴리슈슈 실패
1 3.0
20210220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2인.
그냥 손절할걸 ^^!

알파카 실패
1 3.5
20210124 | 남은시간 : .

화내지마요 ㅠㅠㅠㅠ

풀죽은뇌 실패
1 2.5
20210118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

까도까도 성공
1 3.0
20210111

2번째 도전에 성공함. 무전기를 이용한 분리형테마.
문제가 친절하거나 아!하는 느낌은 좀 없음. 분리형테마가 주는 신선함은 있음. 그러나 불편함. 그래도 추천을 안하는 테마는 아니라는것

1 3.5
20210109

지난거기록

양칰 실패
1 2.5
20210103 | 남은시간 : .

#281
4인

밍누 실패
20201224 | 남은시간 : .

기록용

타샤 실패
1 2.0
20201214 | 남은시간 : .

468)2020.12.14 인간적으로 분리테마면 말로 설명할 수 있는 문제를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 부분은 괜찮았는데 분리 떄는...아후.....

진리 실패
1 3.0
20201209 | 남은시간 : .

.

라봉 실패
1 3.0
20201202 | 남은시간 : .

분리테마, 악명높은테마로 알고있었는데 실제로 경험해보니 정말...대박입니다. 일단 분리테마기때문에 소통이 중요한데 문제수가 많지않음에도 불구하고 소통이 잘 안되는 기분이었습니다ㅠ무전기라는 제약
침착하면 도움이 많이될 것 같긴한데,
도전하시는분들 모두 화이팅

비버 실패
20201201 | 남은시간 : .

313

1 4.5
20201130 | 남은시간 : 01분22초 | 힌트사용 : 2개

엄청어려운데 진짜재밌다~!
일행과 손절하고 싶다면 강력추천~!

프로브 실패
2020112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349. 2인 플레이

혜원 실패
2020112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

나초 실패
1 3.0
20201123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진짜 전날하고온 미곡상보다 어려운거같다.. ㅜㅜㅜㅜㅜ 넘어렵 ㅜㅜㅜ

외1명 실패
1 3.5
20201123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무친테마 진짜...ㅋㅋ

어르신 실패
1 3.0
20201123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485
4인
여기서 우린 무너졌지...
왜 다들 그렇게 말하는지 알겠더라고...

이선생 실패
1 3.5
20201123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할많하않

조김 실패
1 2.5
20201122 | 남은시간 : .

.

루트 실패
1 3.0
20201122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128. 문제 하나하나가 어려웠다

검정젤리 실패
1 2.5
20201112 | 남은시간 : .

미쳤다. 이걸 어떻게 탈출해요?

예닝 실패
20201012 | 남은시간 : .

.

마라만두 성공
20201011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1개

385. 2인/로셰
남은시간 기억 안남!
아니 근데 이게 왜 흙이죠?

프롬 실패
1 3.5
20201007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With 유치, 페서

이거 진짜 어떻게 클리어하라고 만든 테마인가 생각이 들었다..

진짜 어렵다고 느낀 테마. 뚝배기가 아니라, 진짜 어렵다..

50% 밖에 진행을 못해 다음번에 심야나 연방할인으로 재도전 하기로했다.. 진짜 헬.. 성공하신분들은 찬양찬양..

잼잼잼 성공
1 3.0
20201002 | 남은시간 : 00분07초 | 힌트사용 : 0개

.

콘콘 실패
1 5.0
20200930 | 남은시간 : .

66. ㅋ... 이거 이후 서리브럼 증후군 생김

삐릿뽀 실패
1 0.5
20200929 | 남은시간 : .

#137
3인
오늘 난 무얼 한걸까?

방두대 실패
1 3.5
20200929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222

아똥 성공
1 2.5
20200927

=

딤개딤개 성공
20200927 | 남은시간 : 00분17초 | 힌트사용 : 2개

.

빼액 실패
1 5.0
20200915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5개 이상

친구들이랑 정말 합이 잘안맞았다.. ㅋㅋㅋㅋ 이렇게 안맞을수가... ㅜㅜㅜ 방탈출 입문자때 해서 어려웠다 ㅠ 직원분이 너어어어무 많이 친절 하셨다 가본 매장중에 제일 친절 하섰다

sec 실패
1 1.0
20200911 | 남은시간 : .

외국방탈을 가져올거면 한국에 맞게 패치좀 해줬으면.
소통도 너무 불편하다. 차라리 수화기가 있는게 나았을뻔

빙구야 실패
1 2.5
20200904 | 남은시간 : .

.

변쪼리 실패
1 2.5
20200904 | 남은시간 : .

393) 20.09.04
문제 2.5 / 스토리 3.0 / 인테리어 3.0 / 공포도 0.0

KC 성공
20200831 | 남은시간 : 00분01초

도구잼

슈르를 실패
1 3.5
20200814 | 남은시간 : .

4인

돌돌 실패
1 3.0
2020081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246. 4인
어우 어려워

엘렘 실패
1 2.0
2020081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

나인나인 실패
1 2.5
20200811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758_20200811_3인

피요 성공
1 2.5
20200728

.

신정 성공
1 2.5
20200703 | 남은시간 : 03분00초 | 힌트사용 : 3개

2018.02.25/4인

Len1c 실패
1 3.0
20200629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하...
대화를 합시다.. 동생의 허세로 인해 망한 방..
문제 수가 많지 않으며 조금 경험 있으면 무난무난한 난이도
인테리어도 2.5/5 기대 안하는 게 좋음..
여기 매장은 정말 급하게 얘기돼서 급 결정한다 할 때 올만한 곳

도비 실패
1 0.5
20200629 | 남은시간 : .

소통이 안되면 한문제도 풀수없는방

상필 성공
20200612

빠수니 실패
1 4.0
20200607 | 남은시간 : .

소통안되는 순간 끝

so_vooru 실패
1 2.0
20200529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문제가 어려웠고 같이 풀어야하는 문제에서 꽤 막혔다.. 문제수는 그렇게 많지 않은것 같았는데...

도리 성공
1 2.5
20200529

.

진영 실패
20200521 | 남은시간 : .

.

ㅎㄹ 성공
1 3.0
20200520

.

짱조이 실패
20200519 | 남은시간 : .

2인

식식이 성공
20200514 | 남은시간 : 00분17초 | 힌트사용 : 2개

#753
(시간의지배자10분추가기록)

1 2.0
20200509 | 남은시간 : 05분18초 | 힌트사용 : 0개

288.
사전지식을 요구하는 문제가 있어서 당황스러웠지만 일행이 알고 있어서 어찌저찌 노힌트로 돌파할 수 있었다.

꾸꾸 성공
1 2.5
20200508 | 남은시간 : 00분17초 | 힌트사용 : 2개

하....

양주르 실패
1 2.5
20200430 | 남은시간 : .

너무어렵잖어

호오잇 실패
1 3.0
20200428 | 남은시간 : .

후....4인 실패

보보턱 실패
1 3.0
20200428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182. 4인
아아... 스스로 단서의 쓸모를 판단하는 짓을 또 해버렸다...ㅠㅠㅠㅠ 기념방으로 하셨던 일행분께 너무나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멍메 실패
1 3.0
20200428 | 남은시간 : .

ㅂㄷㅂㄷ... 내멘탈

siam 성공
1 3.0
20200426

미국 문화모르면 힘들지도. 맘 맞는 파트너랑 가서 오히려너무 재밌었음

원식 실패
1 3.5
20200426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857.
재밌었는데 실패해서 너무 ㅂㄷㅂㄷ하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문제도 억지스럽지 않음.
뇌연결 수준으로 소통을 잘 했어야 했다 ㅠㅠ

N방러 실패
1 4.5
20200426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N=291. 정말 좋은테마인데 어림없이 실패해서 아쉽고 난이도는 너무 어렵다 ㅠㅜ흑흑

롬님 실패
1 4.5
20200426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500방째. 4인.
아앗..장렬히 조져졌다......아앗.............. 아예 대참패를 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테마가 정말 재미있게 느껴져서인지 실패에 대한 아쉬움은 전혀 남지 않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취향 저격이라고 느낄만한 문제들이 후반부에 잔뜩 포진되어있었는데, 그 문제들을 제대로 풀어볼 기회를 갖지 못하고 설명으로만 풀이법을 들어야했던게 조금 원통 ㅠㅠ.... 그냥 설명 안듣겠다고 하고 재도전으로 올 걸 그랬나 싶은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문제들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생각했던것보다 인테리어도 깔끔했고 특색이 워낙 확실해서 정말 재미있게 즐김!!!! 함께해주신 일행분들도 너무 감사합니다!!!!

방소년 성공
1 3.0
20200416

분리형 테마 중에서 제일 빡셌던것 같당....

떠효닝 실패
1 2.0
20200401 | 남은시간 : .

어떤약을 하면 이런 테마가 가능하죠?
막문제에서 실패하긴했는데
그냥 매 문제가 고비
보통 테마 하고 시간 지나면 좀 잊혀지는데 매 방이 너무 강렬해서 잊혀지지도않음
방탈 계속 하실 생각 있으시면 한번쯤은 해보세요

흑곰 실패
20200329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537

파도 실패
1 4.0
20200324 | 남은시간 : .

미친 난이도 왠만한 숙련자가 아니라면 4인 추천 .
재미는 2인이 더 있을듯.

유키 성공
1 4.5
20200323

.

너부리 성공
1 3.5
20200323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2개

문제수는 적은데 하나하나 너무 어렵다.
이런식의 스타일은 잘 안 맞는듯...

녀훋 성공
1 3.5
20200321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2개

(54분 59초, 능력 5분 추가로 성공)
생각보다 정상적이고 잘 설계된 소통 문제들이 있었다. 독특한 스타일이 여전히 매력적이었다.

btb 성공
1 3.5
20200321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2개

브아웃 첫 테마였는데 요상하게 재미있었음...역시나 손발척척 잘 맞는 사람끼리 가는 게 좋고 웬만하면 4인팟 추천. 구식 문제들로 이루어진 뚝테마일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합리적이고 깔끔한 문제스타일에 놀랐다. 첫 단추만 잘 꿰면 이후로는 술술 풀릴 것

성공
1 3.0
20200317 | 남은시간 : 02분00초

4인

1 3.0
20200315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2개

#081

칼렌듈라 실패
1 3.0
20200315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196]

- 4인 맞춰서 플레이함.
분명 4인인데 난 한게 아무것도 없어서 거의 3인플 한듯^^..
문제유형이 낯설긴하지만 지문을 잘읽고 몰입만 한다면
그래도 어느정도 감은 올것같은 문제였음(물론 난 아님ㅎ)

첫 방에서부터 멘붕이 옴
근데 끝나고 돌이켜보니 또 재밌는것같다(?)
아깝게 마지막 문제에서 실패 ༼;´༎ຶ ۝༎ຶ`༽

엉와 실패
1 3.5
20200315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125

JC 실패
1 3.0
20200315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서로의 뇌를 연결하는 코드는 ''STORY TELLING''

- B+ / 4인

연싫 실패
1 3.5
2020031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씌.... 힌트보고도 뚝배기로 후려맞은테마....

비창 실패
1 3.0
2020031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정말 오랜만에 무릎 꿇은 테마. 아쉽다가 아니라, 확실한 패배를 느낀 방이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걸 풀어낼 수만 있다면 팀원과 정말 돈독해지고 즐길 수 있겠지만... 그러지 못한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어려운 테마.

뀨웅 실패
1 2.5
20200310 | 남은시간 : .

Z

팬텀 성공
1 4.0
20200307 | 남은시간 : 01분12초 | 힌트사용 : 3개

잊지못할 경험. 절친이랑 꼭 함께하시길

짜잔 실패
1 3.5
20200215 | 남은시간 : .

.

실패
1 3.0
20200213 | 남은시간 : .

254번째 테마
4인(with 뉸 모모 허블)
호불호가 매우 많이 갈릴거 같은 테마. 나같은 멍청이는 불호...

퓨퓨 성공
1 2.5
20200209 | 남은시간 : 00분11초 | 힌트사용 : 1개

651. 정말 어렵군요..

양지 성공
1 4.0
20200208 | 남은시간 : 00분11초 | 힌트사용 : 1개

274. 4인.
무척 어렵지만, 좋은 스토리에 기반한 멋진 구성으로 이루어진 테마라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해리 성공
1 4.0
20200128 | 남은시간 : 14분05초 | 힌트사용 : 1개

#99. 4인플레이.

성공
1 4.0
20200121 | 남은시간 : 08분51초 | 힌트사용 : 0개

재밌었습니다.
서로 성향과 능력이 다른 2인이 가장 재밌을 것 같습니다.
단순하지만 구성이 좋았습니다.

실패
1 3.5
20200114 | 남은시간 : .

대실패.
팀원과 손절하는 테마라던데 서로 같은마음이라 이테마 소개시켜준사람을 손절하기로..

로셰 성공
1 4.0
20200113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1개

1
남은시간 노기억

로켓슈즈 성공
20200109

김경자 실패
1 3.5
20200108 | 남은시간 : .

타임오버했지만 그래도 직원분들이 연장해주셔서 끝까지 플레이하고 나왔다. 연출 방식이 너무 좋았고 신박했다. 신박하고 어려웠던...테마...ㅋㅋㅋㅋㅋ

1 3.5
20200107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335) 4인

진짜 미친테마다
실패하고 나왔어도 일행들끼리 갓갓 이라고 말한 테마
무시하지말자 진짜 어렵다...

와이 성공
1 3.0
20200106

.

홍철 성공
1 4.0
20200101

일행들의 좌뇌 우뇌를 탐험할 수 있는 테마.
당연히 그런건데 작가님의 의도를 몰라주는 내가 미웠던 테마

Samiya 성공
1 5.0
20191230

내가 해 본 모든 방 중 역대 최고난이도

파랑 성공
1 4.5
20191221 | 남은시간 : 08분51초 | 힌트사용 : 0개

119
잘맞는 사람이 아니면 극대노만 하다가 끝날 테마.
하지만 잘맞는 사람과 가면 게비스콘
듀오였지만 편하게 했습니다.

반더바 성공
1 3.0
20191213 | 남은시간 : 00분50초 | 힌트사용 : 3개

(2019.06, 201회차, 4인) 브레이크아웃의 장단점을 모조리 섞어놓은 괴랄한 테마. 다른 테마들 먼저하고 괜찮으면 친한 사람들 네 명모여서 같이 가는 걸 추천.

모모 실패
1 4.0
20191203 | 남은시간 : .

209. 우와.. 잘하면 진짜 재밌었을꺼 같지만, 나는 아니기에 소개해주신분 손절테마

duckvirus 성공
1 4.0
20191201

인테리어가 예쁘고 구성이 좋다

태어 실패
20191127 | 남은시간 : .

4인실패

방탈뉴비 실패
1 2.5
20191124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좀.... 문제가 맘에 안듦

메로나 성공
1 2.5
20191122

인천공항 실패
1 3.0
20191121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233번째 방.
4인 플레이. 4인 최적.

예상치 못한 사태로 인해 좌뇌랑 우뇌가 둘 다 터져버림.

실패
1 1.5
20191120 | 남은시간 : .

2인으로 플레이했는데 가장 중요한게 안돼서 탈출이 불가능했다
지금은 잘 된다고 들었다

시르뮤 성공
1 2.5
20191119 | 남은시간 : 00분00초

수탱 실패
1 2.5
20191112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너무 힘들었던 테마 ㅜ 시간 더주셔서 끝까지 풀고나오긴햐서 그나마 다행 ㅜ

페이 실패
1 3.5
20191108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0개

어우 눈아파서 혼났..그래도 스토리는 재밌었다

민혁 성공
1 4.0
20191105 | 남은시간 : 14분05초 | 힌트사용 : 1개

301. 좋았다

소울 성공
1 3.0
20191104 | 남은시간 : 01분22초 | 힌트사용 : 2개

갓문제 하나.... 그게 시간을 너무 잡아먹었다.

햄찌개 성공
1 5.0
20191031 | 남은시간 : 14분05초 | 힌트사용 : 1개

와 진짜 재밌었어요! 걱정했던 것보다 문제도 괜찮았고 팀원들과 손절하는 테마라는데 오히려 더 돈독해진 것 같고 좋았어요. 너무 재밌어서 다른 테마들도 빨리 해보고 싶어요~

찌율 성공
1 3.0
20191031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3개

2019.10.31
171번째
좌뇌, 우뇌 둘다 뻘짓하다가 터져버림

허블 성공
1 4.0
20191031 | 남은시간 : 14분05초 | 힌트사용 : 1개

뜻밖의 꿀잼테마 이렇게 합이 잘맞을 줄이야?

황제펭귄 실패
1 3.0
20191031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차분하게 풀었으면 재밌었을텐데 중반에 좌뇌 우뇌 양쪽이 펑펑 터져 버려서 정신이 없었어요.

소리니 실패
20191031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158.
한동안 삽질ㅠㅠㅠㅠㅠㅠㅠㅠ
좌뇌 우뇌 다터짐 다터져

jchon 성공
1 2.5
20191026

.

소라하나 실패
1 2.5
20191024 | 남은시간 : .

ㅜㅜ

삐라 성공
1 4.5
20191021 | 남은시간 : 05분23초 | 힌트사용 : 1개

(◇133)
재밌다...
너무 재밌게 했다.
서리브럼 사랑해.

정마닝 실패
1 3.0
20191019 | 남은시간 : .

. 아찔

호오 성공
1 2.5
20191016 | 남은시간 : 01분22초 | 힌트사용 : 2개

132. 그문제.. 너무 고통스러웠다

쿠키 성공
1 4.0
20191010 | 남은시간 : 00분32초 | 힌트사용 : 1개

426.
재밌는 구성
강한 복잡도
엄청 헷갈리게 어려운 문제하나
눈나빠서 쓴 1힌트가 너무아쉬움 ㅠ
4인 추천테마~

Daybreak 성공
1 3.5
20191010 | 남은시간 : 01분00초 | 힌트사용 : 2개

2인으로 했는데 2인으로 할때 비로소 진정한 재미를 느낍니다.

깡우 성공
1 4.0
20191009 | 남은시간 : 05분08초 | 힌트사용 : 0개

[834]


굉장히 참신한 구성과 어디서도 보기 힘든 어려운 문제들의 향연.

재희 성공
1 5.0
20191009 | 남은시간 : 05분08초 | 힌트사용 : 0개

구성과 연출이 정말 치밀하다고 생각합니다.

Colory 성공
1 3.5
20191009 | 남은시간 : 05분08초 | 힌트사용 : 0개

활동성 치마불가? 힐불가

[442] 브레이크아웃 스타일에 익숙해지신다면 조금은 더 쉽게 푸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브레이크아웃 문제 스타일이 호불호가 조금 갈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기에 재미를 느끼실 수 있으면서 클리어까지 한다면 그 쾌감은 이루 말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꼭 마음에 맞는 4인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Laserbeam 성공
1 2.5
20191007 | 남은시간 : 01분22초 | 힌트사용 : 1개

한문제가 너무 욕나온다

그 한 문제만 빼고 보면 기맥힌 테마.

성공
1 3.5
20191006 | 남은시간 : 01분05초 | 힌트사용 : 3개

131. 와!! 이걸 뭐라 표현해야하나. 태평양 건너 온 어메뤼칸 스타일의 진한 치즈향기.ㅋㅋㅋㅋ

레콤 성공
1 3.0
20191003 | 남은시간 : 05분00초 | 힌트사용 : 1개

462. 2번째 문제에서 30분 누워 있었다.
독창적인 방 구조가 인상적이었다.
너프가 진행된 이 시점에서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 것 같다.
너프 이전에는 확실히 어려웠을 것 같다.

Walker 성공
1 3.5
20190928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2개

(693번째, 19년 2월 플레이)
브레이크아웃 테마들 가운데에서도 가장 특이한 테마

BorA 성공
1 4.0
20190917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2개

숨겨진 꽃길!
어렵고 독특한 방을 깨고 싶다면 서리브럼을!

정민기 실패
1 3.0
20190915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노힌트로 깨면 소고기 사주신다고 누가 그러셨는데.. 말도 안되었네요 ㅎㅎ

다솔 실패
1 3.0
20190913 | 남은시간 : .

.

빅벨 실패
1 3.5
20190902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1개

고통을 즐기시는 플레이어분들에게 꼭 2인을 추천드립니다. 의외로 정말 즐거웠던 테마!!

sally 실패
1 2.0
20190824 | 남은시간 : .

진행방식도 테마 구현도 신선했으나 특정 문제가 불호. 좀 더 다듬었어야 했다고 생각한다.

Respace 실패
1 4.0
20190822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0개

248. 좀 애매한 몇몇 문제들이 걸리긴 하지만, 충분히 재미있는 방이다. 특히나 방의 구성이 가장 인상적이다.

푸른자몽 성공
1 3.5
20190821

생각보다 재밌었다. 브아스러움의 끝

1234 실패
20190731 | 남은시간 : .

2인

하핑 성공
1 3.5
20190730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0개

(232)
그냥 나름 재밋엇음 ...

시엘로 성공
1 2.5
20190705 | 남은시간 : 00분23초 | 힌트사용 : 1개

#135
갓...테마...
어렵고 복잡하고 신선하다.

Jun 성공
1 3.0
20190625 | 남은시간 : 01분05초 | 힌트사용 : 3개

373. 테마의 컨셉과 협동력을 요구하는 부분이 인상깊지만 같이 하는사람과 잘 안맞으면 정말 어려울 수 있습니다. 후반부에 살짝 납득이 안가는 문제가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뚝배기는 아니에요. 스토리와 일부 문제를 다듬는다면 더 재밌을것 같습니다.

뒤퍽 성공
1 2.0
20190624 | 남은시간 : 00분50초 | 힌트사용 : 3개

153. 4인. 55분 제한, 50초 남김.(54분 10초 소요)
- 절대 평범하지 않은 팀워크를 다루는 문제들.
- 중반부 대단한 문제 1개.
- 전처적으로 정신이 나간 듯한 조명.

엔데 성공
1 2.5
20190623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3개

220
4인
(능력사용으로 54분 10초 소요하여 탈출 성공)
브아이 첫테마를 이걸로 택한 게 제정신이었나 싶긴 한데
어찌저찌 나왔다..?
믄제는 쉬운데 설명이 어렵다.

P.nut 성공
1 2.5
20190622 | 남은시간 : 01분05초 | 힌트사용 : 2개

#80

19.06.22

4인 플레이 (10분 추가/ 58분55초 소요)

문제 수는 굉장히 적지만 상황에 따라서 굉장히 어려워질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되어있다.
상식을 요하는 문제가 있다.

내가 답답하거나 상대방이답답하거나 둘다 답답하거나
답답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테마

의외로 스토리가 재밌었다

솔솔 성공
1 3.0
20190501 | 남은시간 : 10분00초 | 힌트사용 : ?

스토리가 뭔가....ㅠㅠ 이것도 분리였는데 기억이 잘..

Shairene 성공
1 4.5
20190208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2개

593. 정교하게 설계된 아름다운 구성의 테마. 꼼꼼하게 플레이한다면 끝까지 풀 수 있으니 힘내보자. 심지어 스토리 측면에서도 괜찮음.

HEY 실패
1 1.0
20181018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3개

.

과자 성공
1 2.5
20180225 | 남은시간 : 03분00초 | 힌트사용 : 3개

172.브레이크아웃이 어떤 곳인지 전혀 모르고 냅다 서리브럼부터 해버렸다. 결과는 당연히 멘붕..ㅋㅋㅋ 살짝 추운 날씨였는데 내부의 조명때문이었는지 엄청 더워서 고생했던 기억이 난다.

20180225

진수 성공
1 3.0
20150101 | 남은시간 : 05분08초 | 힌트사용 : 0개

남은시간은 50분 제한시간 기준

독창성으로 승부하는 날것의 테마. 진주를 찾기 위해 갯벌을 마다않는 방탈러'들'이라면 꼭 들르길
(해당 방탈러 기준 별점 ★★★★ / 그 외 ★★)

이 업체의 다른 테마

호쿠스 1-마술사의 방

추리 | 평점 1 3.1

호쿠스 2-비밀의 방

판타지 | 평점 1 2.8

수상한 한의원

잠입 | 평점 1 3.0

서리브럼

드라마 | 평점 1 3.1

최후의 낙원

범죄 | 평점 1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