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천마크 홍대점

퀘스천마크

1 4.4

제한시간 75분

장르 ?

난이도 3

유형

활동성

추천인원

| 카페 정보 |

소개

???

리뷰

4.4 1

테마 스포일러나 근거없는 비방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20211209
yk7604 성공
1 5.0
20211206


얌양이 성공
1 3.5
20211206

꿀잼

아녕 성공
1 5.0
20211203 | 남은시간 : 12분58초 | 힌트사용 : 1개

2인

누군가에겐 읭? 하고 끝날수도 있을 것 같긴 한데 나는 이런 요소에 환장하기 때문에 나에겐 인생테마!!
하는 내내 ??? 하다가 끝나고 설명들으면서 ...!!!

그리고 매장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시고 좋았다 ㅎㅎ 모든 직원분들이 이 테마에 애정이 가득해보이셨다. 덕분에 플레이하고 로비로 나와서까지 과몰입해버렸지 뭐야,,,

금요일밤 성공
1 4.0
20211203 | 힌트사용 : 1개

.

점이 성공
1 4.5
20211203 | 남은시간 : 12분58초 | 힌트사용 : 1개

2인

??? > !!!
이렇게 변하는 테마

스토리는 호불호 갈릴 수 있으나 인테리어는 불호이긴 힘들듯... 하나하나 얼마나 공들였는지 느낄 수 있었다ㄷㄷ 직원분들 친절함이랑 텐션 짱!! 보드판 그리다가 엠비티아이도 알게 됨ㅋㅋㅋㅋㅋㅋ

정정이 성공
1 4.0
20211202 | 남은시간 : 07분00초

.

1 4.5
20211202 | 남은시간 : 03분30초 | 힌트사용 : 3개

.

통통 성공
1 4.5
20211202 | 남은시간 : 01분50초 | 힌트사용 : 2개

.

1 4.5
20211202 | 남은시간 : 03분30초 | 힌트사용 : 3개

.

르리 성공
1 3.5
20211201 | 남은시간 : 17분17초 | 힌트사용 : 0개

나한텐 스토리도 중요한 요소라는걸 알게된 테마
전체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그 순간만큼은 못잊을 것 같다ㅋㅋㅋ
후기처럼 알바생분이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당

hjhj 성공
1 4.5
20211201 | 남은시간 : 17분17초 | 힌트사용 : 0개

3인. 항상 궁금했던 테마. 스토리는 살짝 난해하지만 문제나 연출은 꽉꽉 차있는 느낌.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 재밌었음.

짝숩 성공
1 4.5
20211201 | 남은시간 : 07분42초 | 힌트사용 : 0개

3인

온통 독특함과 특이함으로 무장한 테마.
신선하고 다양한 매력을 가진 팔방미인!

무엇을 상상하고 가든,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독특하면서도 신선하며 이전에 없던 재미를 만들어 낸다.
단일 테마 특유의 넓은 공간과 잘 꾸며진 인테리어는 덤.

물론 취향에 맞는 테마는 아니었다고 생각한다.
물 흐르듯 진행되는 스토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은 아쉬웠다.
그럼에도 가지고 있는 것들이 워낙 훌륭해 나쁘지 않았다!

사실 0.5점은 직원 분들의 친절이 만들어 냈다고 봐야 한다.
4점으로 만족할 테마였으나, 그 감정이 미화될 정도.
너무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내내 감동을 얻었다....

2호점 기다리고 있을게요!

바위 성공
1 4.5
20211130 | 남은시간 : 09분07초 | 힌트사용 : 2개

#32 2

지원 성공
1 3.0
20211130

.

샤리 성공
1 5.0
20211129 | 남은시간 : 15분19초 | 힌트사용 : 0개

오디 이공간 샤리

odist 성공
1 4.0
20211129 | 남은시간 : 15분19초 | 힌트사용 : 0개

#245. 3인.
확실히 특이함으로 잔뜩 무장해 있다.
다른 테마들이 어서어서 나오기를.

밥밥 성공
1 5.0
20211127

직원분 넘 기엽 기분조움~~~

🧸💫 성공
1 5.0
20211127 | 남은시간 : 18분27초 | 힌트사용 : 0개

4인

문어 성공
1 5.0
20211125 | 남은시간 : 06분22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노래도 귀엽고 너무너무 재밌다! 관찰력만 좋다면 쉽게 탈출가능! 끝나고나서도 얼떨떨하다니 오잉 띠용?때용?
인생테마다!!!! 짱짱이다!!!!!!! 5점만점에 50000000점 주고싶다!!!!!!!!

앨리스 성공
1 5.0
20211125

.

루나1 성공
1 4.5
20211124 | 남은시간 : 09분55초 | 힌트사용 : 1개

2인

미쳤다 꼭 해보세요
직원분들 최고

1 5.0
20211124 | 남은시간 : 09분55초 | 힌트사용 : 1개

2인 다 구해놓고 힌트 씀ㅠㅠ

1 3.5
20211123 | 남은시간 : .

로튼토마토 점수 90점 드림. 예측도 못한 신박함으로는 압도적인 임팩트를 줌. 하지만 인테리어 및 장르는 내가 선호하는 장르가 아니라서 아쉬웠음. 그래도 신박했던 그때 감정 하나로 말 다했다.
(+직원 친절도 전국 1등 매장임)

가을하늘 성공
1 4.5
20211122

힘힘 성공
1 5.0
20211121

직원분들하고 친구하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텐션장난아니심

goldrain 성공
1 4.0
20211121 | 남은시간 : 01분50초 | 힌트사용 : 2개

직원분들친절~

블푸 성공
1 5.0
20211120 | 남은시간 : 08분02초 | 힌트사용 : 0개

꿀잼. 기억삭제 한 뒤 다시 하고 싶음ㅠ 공식적인 힌트는 0개인데 옵저버분이랑 같이 간거라 도움 많이 받음ㅋㅋㅋㅋ

김하루 성공
1 5.0
20211120 | 남은시간 : 03분00초 | 힌트사용 : 3개

깨끗함 직원분들이 커버함

왕춘미 성공
1 3.5
20211119

공테인줄ㅎ

성공
1 5.0
20211119 | 남은시간 : 20분08초 | 힌트사용 : 0개

with. 뺩 귤찡
TOP5 안에 무조건 뽑는다

원행설 성공
1 5.0
20211118 | 남은시간 : 06분30초

개꿀잼

boow 성공
1 4.5
20211118 | 남은시간 : 11분23초 | 힌트사용 : 0개

컨셉부터 인테리어, 스토리 모두 만족스러웠다 2호점이 기대됨

김져니 성공
1 5.0
20211117 | 남은시간 : 04분23초 | 힌트사용 : 1개

21/09/18
2인
첫방탈출이였고 친구는 나를 영업에 성공했다 ^0^

1 4.5
20211116

.

1 5.0
20211115 | 남은시간 : 07분00초

재밌다 !!

1 3.5
20211115 | 남은시간 : 18분39초 | 힌트사용 : 0개

.

므에웅 성공
1 4.5
20211115

?

Slwo 성공
1 5.0
20211114 | 남은시간 : 06분25초

직원분들 진짜 너무 좋다..

v 성공
1 5.0
20211114

1 5.0
20211114 | 남은시간 : 15분49초 | 힌트사용 : 0개

주말직원분들 텐션 최고 친절도도 최고 너무 재밌게 하고 갑니당 ㅠㅠ 테마도 너무 갓갓테마!!

송좌 성공
1 4.5
20211114 | 남은시간 : 15분49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 텐션과 테마와 신선함 모두 좋았다.
난이도도 그리 어렵지않아서 굳굳

저니 성공
1 5.0
20211114

알바분들 찐 텐션 굿굿ㅋㅋㅋㅋ

꾸나 성공
1 5.0
20211114 | 남은시간 : 09분09초

3인
알바님 찐텐션 최고, 이름에 걸맞은 방이었다. 5점도 모자라..

1 5.0
20211114

???????
인생테마

백하랑 성공
1 5.0
20211113 | 남은시간 : 01분40초


정신없이 재밌음

써노 성공
1 4.5
20211113 | 남은시간 : 25분54초 | 힌트사용 : 0개

조금 산만한 느낌도 있었지만

장점이 단점들을 압도한다

직원분들 너무 잼남

페이 성공
1 4.5
20211113 | 남은시간 : 22분53초 | 힌트사용 : 1개

?????

녹슨달 성공
1 5.0
20211113 | 남은시간 : 06분38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32 / 2인
직원분들 너무 재미있고 친절하다
장치들을 재미있게 쓴 느낌이다

리니 성공
1 5.0
20211112

4

우리우리 성공
1 5.0
20211111 | 남은시간 : 05분00초

최고!!!!
모든 장치들이 제 취향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넘 자상하시고!
얼른 2호점 내주세요 ㅋㅋ

zeze 성공
1 5.0
20211111

.

라따두이 성공
1 3.5
20211110 | 남은시간 : 25분16초 | 힌트사용 : 0개

4인
테마가 진짜 물음표 그 자체였다

클랩정 성공
1 4.5
20211110 | 남은시간 : 02분47초

#14. 3인
와 진짜 재밌음 여운 쩔고 신박함

야니 성공
1 3.5
20211110 | 남은시간 : 13분11초 | 힌트사용 : 0개

문제가아쉬움

뿡빵뿡 성공
1 4.0
20211110 | 남은시간 : 13분11초 | 힌트사용 : 0개

2인. 나름 재미는 있는데 좀 애매하다

아르릉 성공
1 4.5
20211109 | 남은시간 : 11분54초

뒤늦은 후기

즐겁게 하고 오면 되요!!

No 성공
1 5.0
20211108 | 남은시간 : 00분00초 | 힌트사용 : 0개

.

핸님 성공
1 5.0
20211107

직접 해봐야합니다. 꼭 해봐야할 테마

계란빵 성공
1 3.5
20211107 | 남은시간 : 01분50초 | 힌트사용 : 0개

3인
스토리애매
연출무난
키링받으려고함

토깽이 성공
1 4.5
20211107 | 남은시간 : 25분49초 | 힌트사용 : 0개

처음 연출에 당황을 했지만 이내 기대감으로 가득차서 끝까지 재밌게 플레이했어요. 정신없을 수도 있지만 잘 집중해서 알차게 즐길 수 있었던 테마예요! 이런 독특한 구성은 처음이라 신기하고 좋았어요. 문제는 전체적으로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도중에 흐름을 놓친다면 헤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첫사랑니 성공
1 4.5
20211107

.

티키타 성공
1 4.5
20211107 | 남은시간 : 25분49초 | 힌트사용 : 0개

.

하슬 성공
1 4.5
20211107 | 남은시간 : 12분48초 | 힌트사용 : 0개

#185.2인

1 4.5
20211107

기록용

쎄올 성공
1 5.0
20211106

망설이지 말고 힌트고고. 완전 신박한 테마!!! 너무 재밌다~

방리늬 성공
1 4.5
20211106 | 남은시간 : 02분54초 | 힌트사용 : 4개

스토리가 신박하고 재밌다

노아 성공
1 3.5
20211106 | 남은시간 : 14분16초 | 힌트사용 : 2개

.

용용이 실패
1 3.5
20211105 | 남은시간 : .

????

요요 성공
1 4.0
20211105 | 남은시간 : 00분00초

.

HUNS 성공
1 4.0
20211105

#68

마스크걸 성공
1 3.5
20211105 | 남은시간 : 14분21초 | 힌트사용 : 2개

재미는 있었어요! 근데 이게 모지? 싶은 궁금함보단 조금 답답했어용 ㅎㅎ

이제지금 성공
1 4.0
20211105

.

연보라 성공
1 5.0
20211104 | 남은시간 : 01분57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

jjoo 성공
1 4.0
20211103 | 남은시간 : 10분00초 | 힌트사용 : 3개

예닝 성공
20211103

.

솜니 성공
1 5.0
20211103 | 남은시간 : 07분16초 | 힌트사용 : 3개

.

초뤼4 성공
1 5.0
20211103

너무 너무 재밌다 강력추천

노노 성공
1 4.0
20211103 | 남은시간 : 19분57초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심.

몽그리 성공
1 4.5
20211102 | 남은시간 : 04분55초

2인

네모네모 성공
1 4.0
20211101 | 남은시간 : 24분40초 | 힌트사용 : 2개

#11
직원 친절도 굿. 하이텐션

홍이! 성공
1 4.0
20211101 | 힌트사용 : 4개

2인. 초반에 조금 여유롭게 하다가 막판에 빡세서 힌트바름. 직원분들 서비스 베리 굿굿굿!!!!!
스토리충인 나랑 남찡구는 그닥 취저는 아니었다. 하지만 프리미엄 테마 느낌이 물씬 나긴 한다!

둥둥박 실패
1 4.0
20211101 | 남은시간 : .

.

유자향 성공
1 4.5
20211101

.

뚜경 성공
1 4.5
20211031 | 남은시간 : 00분00초

362

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러에게 딱좋은 테마
직원분들 EEEEEEENFP 이신거같은데요,,
ENFP 한수 배우고 갑니다...

뽀또 성공
1 4.0
20211031

테마 진짜 예쁘고 아르바이트생 분들 진심 텐션 장난 아님 귀여움

이불 성공
1 5.0
20211031 | 남은시간 : 22분44초 | 힌트사용 : 0개

재밌다!!!!😚😚 직원분들 최고

1 4.5
20211031 | 남은시간 : 22분44초 | 힌트사용 : 0개

1075) 3인+1옵

?

1 5.0
20211031 | 남은시간 : 05분00초 | 힌트사용 : 4개

2인
알바분들의 높은 텐션과 친절함에 절로 기분이 좋아짐.
테마도 진짜 잘 만들었음. 세계관 무엇?
2탄으로 이어지는 인터스텔라 너무 기대합니다.

ISTe 성공
1 5.0
20211031 | 남은시간 : 07분01초 | 힌트사용 : 0개

???로 시작해서 !!!!로 끝나는 테마.
방탈출 본연의 매력 (문제와 연출) 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모두가 웃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적인 매력이 아주 뛰어난 테마.
친한 분들과 즐겁게 웃으며 즐기는 테마로 추천!!

1 5.0
20211031

.

현모노 성공
1 5.0
20211030

.

123456789 성공
20211030 | 남은시간 : 25분20초 | 힌트사용 : 0개

코알라 성공
1 3.0
20211030 | 남은시간 : 25분00초 | 힌트사용 : 0개

.

성공
1 4.0
20211029 | 남은시간 : 04분03초 | 힌트사용 : 1개

.

쭌&쑤 성공
1 5.0
20211029 | 남은시간 : 03분00초 | 힌트사용 : 3개

아니 텐션 어쩌냐고 직원분들 진짜 역대급 텐션 왜 홍대 탑인지 알겠습니다..!! 다음테마가 기대됩니다요!!

안젤라 성공
1 5.0
20211028 | 남은시간 : 15분53초 | 힌트사용 : 0개

진짜 재밌다.
왜 퀘스천마크인지 알겠다.
나의 최애방탈이 또 바뀔뻔했다

윤성 성공
1 5.0
20211028 | 남은시간 : 20분28초 | 힌트사용 : 0개

소오올직히 이건 직원들이 다 했다… 친절한 직원들이 하드캐리 한 재밌었던 테마였습니다 ㅎㅎ

모구모구 성공
1 3.5
20211028

?가 !가 됐으면 어땠을까…

*단, 알바분 최고!

강냉이 성공
1 5.0
20211027 | 남은시간 : 04분00초

무조건 하세요 인생테마에요

웅애앵 성공
1 4.0
20211027 | 남은시간 : 12분47초

4인 완

볼륨 중상
활동성 중상
힌트 태블릿
스토리 기승전결 ?
자물쇠4 장치6

테마에 대한 호불호는 확실히 있을듯
이건 그냥 해봐야 앎
직원분때문에 별4개♡
직원분 👍최고임 최고 센스쟁이 복받으세요

연두 성공
1 4.5
20211025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1개

직원분들 텐션이 너무 좋으시다. 완전 테마파크느낌...

버미버미 성공
1 5.0
20211024

blue_sik 성공
1 5.0
20211024 | 남은시간 : 04분27초 | 힌트사용 : 0개

BCS 성공
1 4.5
20211024

TESTER + 오픈 후 한번 더! (with MBR)
테스터와 오픈 후 둘 다 가본입장에서

1) 매장 인테리어 매우 극상..♥
2) 사장님/스텝분들 너무 극친절.. MBTI EEEE이실 듯함
3)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문제들.. 오픈 후엔 문제들이 평이해진거 같음 (테스터 때는 꽤나 어려웠음)
4) 사진 맛집
5) 특정구간에서 특정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환장할듯?
6) ? 이걸 기억하시네 ㅎㄷㄷ

뱅뱅 성공
1 5.0
20211024 | 남은시간 : 10분59초 | 힌트사용 : 0개

#128 2인+1옵

★인생테마★를 드디어 방문!!

슈퍼 텐션높은 스텝분들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즐겨웠습니다 : )

문제는 어렵지 않고 직관적이기에
나름 막힘없이 쭉쭉 풀어나갈수있엇음!

진짜 퀘마를 하고 온 사람들이
???????? 하는지 알수있는
알쏭달쏭 개꿀잼 테마~!

텐션 높은 사람끼리 간다면
인생테마 될수있을껏 같아요ㅎㅎㅎ
다음엔 꼭꼭꼭 옵저버로 방문할 예정..☆

다부룩 성공
1 5.0
20211024 | 남은시간 : 10분59초 | 힌트사용 : 0개

????
하고나니기억을잃었다
????

진짜직원분들이너무친절하셔서좋아따
문제도나쁘지안아따 재미써따. . .
다음에 옵저버로 가규싶따 또 하구싶따
그땐기억을 잃지말아야게따

앙꼬기 성공
1 4.5
20211023 | 남은시간 : 20분06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늦게 가서 방이 더 있는줄 알고 마지막 방에서 힌트 4개씀 ㅠㅠ 2호점 소망!! 정말정말 재밌다!!! (47)

moc 성공
1 5.0
20211023 | 남은시간 : 04분00초

2인
내가 해본 방탈출즁에 제일 재밌었다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진심이신듯
알바 분이 엄청난 텐션의 소유자.. 나같은 i는 감당하기 벅차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고 지루한 시간이 1도 없이 계속 흥미로웠다
쫄보라 삑딱ㄱ쿵이 좀 많아서 심장이 벌렁벌렁 중간에 살짝 쫀 뷰분도 있었지만 문제도 다양하고 장치도 재밌다
에버랜드 갔다온 기분이었다 꾿

하마 성공
1 4.0
20211023

.

예롱 성공
1 4.5
20211022 | 남은시간 : 00분58초 | 힌트사용 : 1개

?에서 !이 되는 테마

1 5.0
20211021 | 남은시간 : 04분50초

85. 목욜 직원 세분 다 체고…친절을 떠나서 제 친군줄 알았어요
우리 두번째 만남이니까 담에 또 만나여ㅜㅜ
모든 방탈출 알바 화잍팅,!.!..

낳케리 성공
1 4.5
20211021 | 남은시간 : 18분58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 텐션 맛집 ㅋㅋㅋㅋ그거밖에 기억안남음

이은지 성공
20211020

-

이냨 성공
1 5.0
20211020 | 남은시간 : 09분51초 | 힌트사용 : 0개

2인(+옵)

싱키 성공
20211019 | 남은시간 : 40분30초 | 힌트사용 : 0개

414. 2021.10.19 3인팟

표진 성공
1 5.0
20211019 | 힌트사용 : 5개 이상

재밌다!

진표 성공
1 4.0
20211019 | 남은시간 : 08분00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탈출해따...잼썼다....구웃...체고.......할로윈 즐기고왔넴....히히

나봉 실패
1 5.0
20211018 | 남은시간 : .

재밌었어요 추천!

N방러 성공
1 3.5
20211018 | 남은시간 : 31분40초 | 힌트사용 : 0개

N=1209. (2인) w yy

Daybreak 성공
1 4.5
20211018 | 남은시간 : 40분36초 | 힌트사용 : 0개

독특하네요.

고선생 성공
1 4.5
20211017

?????

또우너 성공
1 5.0
20211017 | 남은시간 : 08분30초 | 힌트사용 : 0개

???

박타스 성공
1 4.5
20211017 | 남은시간 : 08분30초 | 힌트사용 : 0개

3인 노힌트
끝날때까지 혼돈의 도가니
명성에 맞게 재밌게 했던 테마

미요 성공
1 4.5
20211017

.

은또방 성공
1 3.5
20211017 | 남은시간 : 19분18초 | 힌트사용 : 0개

2인 쉬움

천국 성공
1 4.0
20211017 | 남은시간 : 05분25초 | 힌트사용 : 4개

알바생분들 텐션 대박!

포카리 성공
1 5.0
20211016 | 남은시간 : 08분58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고 짱 귀여우시다 ㅎㅅㅎ 다음테마 존버합니다

두구둥 성공
1 4.0
20211016 | 남은시간 : 15분58초 | 힌트사용 : 0개

#176
2인 플레이
재밌다~!~!~ 텐션 완전 업
직원분들 감사합니당
키링은 없었다,,,,,,, 다들 옵 가고싶어하는 이유를 알겠다,,,,,,

saranoya 성공
1 5.0
20211016 | 남은시간 : 07분00초 | 힌트사용 : 3개

몰?루

지슈 성공
1 4.0
20211015 | 남은시간 : 03분52초 | 힌트사용 : 0개

몇 문제들이 마냥 쉽지는 않았다!
정말 ???테마 !!!

왕충호 성공
1 3.5
20211015

흠... ㅋㅋ

윤우 성공
1 4.0
20211015 | 남은시간 : 13분56초 | 힌트사용 : 0개

2인

프롬 성공
1 4.0
20211015 | 남은시간 : 13분56초 | 힌트사용 : 0개

With 윤우

진짜 너무 재밌었다.

여기저기 뿌려진 이스터에그들도 마음에 들었고,
컨셉이 되게 좋았다.

또, 직원분들 텐션이 엄청나다 ㅋㅋㅋ
예스잼!

배꾸 성공
1 5.0
20211015 | 남은시간 : 03분52초 | 힌트사용 : 0개

#154 2인) 마냥? 쉽지만은? 않은걸???

죠스바 실패
1 5.0
20211015 | 남은시간 : .

직원분들 짱 착하시고 텐션이 너무 잘 맞았다!!! 직원분들 짱짱짱!!

성공
1 3.5
20211014

.

마리쓰 성공
1 4.5
20211014 | 남은시간 : 08분00초

2인
문제난이도 쉬움~보통 사이
?!?!?!?!? 의 연속
어딜가도 비슷한 테마는 없을 것 같다

주뇽잉 성공
1 5.0
20211013 | 남은시간 : 12분00초

잼잼

매미짱 성공
1 4.0
20211012 | 남은시간 : 05분50초 | 힌트사용 : 2개

2인. ????? 추후에 생길 테마들이 궁금해진다

니에딘 실패
1 4.5
20211012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5개 이상

with ㄷㅊ

zirung2 성공
1 5.0
20211012 | 남은시간 : 16분28초 | 힌트사용 : 0개

몰입도 최고..!

위즈 실패
1 5.0
20211012 | 남은시간 : .

10월12일! 2인 플레이!
1분 초과했지만 너무 재밌었습니다!!!!!

로비 입장부터 달달한 냄새와 포근해지는 마음!!!
사장님과 직원분의 완벽한 친절함!!!
재미있는 문제들과 훌륭한 인테리어!!!!!
정말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2호점 꼭내주세요! 분명 잘 되실꺼에요!!

진심 2000%

꾸꾸꾸꾸 성공
1 3.5
20211012

직원분들도 너무 재밌으시고
볼륨 빵빨하고 뮨제 난이도도 쏘쏘

주솔 성공
1 5.0
20211011 | 남은시간 : 07분32초 | 힌트사용 : 2개

2인

유타 성공
1 4.5
20211011 | 남은시간 : 00분06초

6초 남기고 ㅋㅋ근데 이거 두명이서 하기에 좋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이.. 그리고 여러모로 기발하네요ㅜㅜ어떻게 이렇게 만들지..???
이 테마를 기획하신 분들 뿐만 아니라 알바분들까지 모든 분들이 열일하시네요.. 인테리어는 딱히 특별한게 없었고 스케일도 엄청나게 크다고 할 수준은 아니지만 진짜 기발하고 신기해요

지닝123 성공
1 5.0
20211011 | 남은시간 : 07분32초 | 힌트사용 : 2개

??? 연속 ㅋㅋㅋ
너무 재밌었다

진방수 성공
1 5.0
20211011 | 남은시간 : 05분00초 | 힌트사용 : 2개

인생테마. 모든게 다 ? 라서 너무 궁금했는데 너무 개운하다. 더러운 문제 없으며 깨끗하고 장치도 잘 작동 된다

하랑 성공
1 4.0
20211011 | 남은시간 : 00분00초

3인
?????????
중간에 멘붕와서 넘 어렵게 느껴졌다

EE 성공
1 4.5
20211010 | 남은시간 : 05분00초 | 힌트사용 : 4개

ㅋㅋㅋ정말 ??? 테마
후기에 자꾸 직원 얘기 나오길래 뭔가 했는데 가보면 바로 납득하게 됨

문제수는 은근 있던것 같아서 그래도 방탈 완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힘들 것 같고
방린이면 세명이면 충분히 푸는데 문제 없을 듯?
관찰만 잘 하면 금방금방 풀 수 있을 것 같음
꼬이거나 노가다성 문제가 얼마 없고 계속 끝없이 새로운 게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극호라 너무 재밌게 함

다만 마지막에서 갑자기 넨??? 이러고 급 마무리된 느낌이 아쉬워서 0.5점 뺌

빅벨 성공
1 4.0
20211010 | 남은시간 : 26분46초 | 힌트사용 : 0개

사장님이 대단한 덕후…. 취향이 맞아서 즐거웠습니다

이도르 실패
1 4.0
20211010 | 남은시간 : .

.

1 5.0
20211010 | 남은시간 : 07분00초 | 힌트사용 : 2개

일단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할로윈 기간에 간거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테마도 재밌었어요. 직원분들 월급 올려주세요!!

1 4.5
20211010

.

곰탱 성공
1 3.0
20211010 | 남은시간 : 13분00초

.

leohyun 성공
1 5.0
20211010 | 남은시간 : 00분00초

좋아요

쿠키 성공
1 4.5
20211009 | 남은시간 : 09분43초 | 힌트사용 : 0개

1490.
재밌는 구성
나쁘지 않은 문제들.
되게 재밌게함

지수비닝 성공
1 4.5
20211009

재밌었습니다.

해피라이 성공
1 3.0
20211009 | 힌트사용 : 1개

알바하시는 분 너무 열정적이셔서 같이 즐거웠다

1 5.0
20211008

알바분들이 진짜 좋으시다

Walker 성공
20211008 | 남은시간 : 26분46초 | 힌트사용 : 0개

(1720)

로어나미 성공
1 5.0
20211008

알바최고!!!

ekfqlc26 성공
1 4.5
20211007

2인

푸댕 성공
1 3.5
20211007 | 남은시간 : 06분08초 | 힌트사용 : 0개

#301
2인

빵꾸똥꾸 성공
1 5.0
20211006 | 남은시간 : 03분36초 | 힌트사용 : 0개

2인

싸비 성공
1 3.5
20211006 | 남은시간 : 00분05초

.

이카 성공
1 5.0
20211006 | 남은시간 : 06분43초 | 힌트사용 : 0개

퀘스천마크 = ?

75분동안 이렇게 즐겁게 행복해지는 테마는 정말 오랫만이었다
문제는 호불호가 갈릴지몰라도 그 안에 내재된 즐거움은 아무도 부정하지 못한다.
직원분들 텐션 도라방스수준으로 높으셔서 즐거움은 두배더.

진슈아 성공
1 5.0
20211006 | 남은시간 : 11분00초 | 힌트사용 : 2개

정신없이 지나가는 테마
정신 바짝차리고 해야함
끝나고 나도 어안이 벙벙한게 퀘스천마크의 시그니쳐

dusniu 성공
1 4.0
20211005 | 남은시간 : 13분53초

.

짱조이 성공
20211005

chan21 성공
1 5.0
20211005

??

말랑사과 성공
1 4.5
20211005 | 남은시간 : 03분00초

#2인

신박함

1 4.5
20211005

.

선우 성공
1 4.5
20211004 | 남은시간 : 06분24초 | 힌트사용 : 1개

2인
직원들이 많이 친절해요
물음표를 다시 보게 되는 테마였어요

멍메 성공
1 4.0
20211004

2인

snujaiho 성공
1 3.5
20211004 | 남은시간 : 12분50초 | 힌트사용 : 0개

2명. 노힌트 12분 남음.
굉장히 기대를하고 방린이 영업용으로 갔는데, 인테리어가 쩔고 볼륨이 커서 영업은 잘한 것 같다. 하지만 문제 수준은 조금 아쉽.. 인테리어를 십분 활용하지 못하는 문제들이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공들여만든 티는 났지만 방탈출의 본질적 재미에는 미치지 못한것 같다.

연찐 성공
1 5.0
20211004

3인
느므재밌었다. 장치며 볼륨이며 스케일 짱짱!!!
직원분들 대단!!

1 4.5
20211004 | 남은시간 : 06분04초 | 힌트사용 : 0개

?????????????!!

김은하 성공
1 4.0
20211004 | 남은시간 : 08분21초 | 힌트사용 : 1개

21년 10월 3인

Anny 성공
1 4.5
20211003

.

거만 실패
1 4.5
20211003 | 남은시간 : .

할게 많았지만 재밌었고
직원분들 텐션이 이세카이 텐션이 아니시다!

omoi 성공
1 5.0
20211003 | 남은시간 : 07분28초 | 힌트사용 : 2개

? 로 시작해서 ! 로 끝나는 테마
직원분들의 응대가 이 매장의 만족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림.
퀘스천마크 안해본 뇌 구합니다... ㅠ

7mm 성공
1 5.0
20211002

사랑해요

정마닝 성공
1 4.0
20211002 | 남은시간 : 00분42초 | 힌트사용 : 3개

440. 2인
쿠~~마지막에 시간이 마니걸려따

바르르 성공
1 4.5
20211002

5

1 5.0
20211002 | 남은시간 : 07분28초 | 힌트사용 : 2개

#013
2021.10.02

Dobby 성공
1 5.0
20211001 | 남은시간 : 13분04초 | 힌트사용 : 0개

[3인]

인생테마.

뚜까따 성공
1 5.0
20211001 | 남은시간 : 13분04초 | 힌트사용 : 0개

신선하다 이런 전개방식 진짜 재밌었다 중간부터 마지막까지 ???하게 만드는 스토리와 공간! 물음표 그 자체였음 인생테마 땅땅땅

y 성공
1 2.5
20210930 | 남은시간 : 13분32초

2인

Y&I 성공
1 5.0
20210930 | 남은시간 : 05분00초 | 힌트사용 : 3개

방린이가 즐기기 좋았다. 이런 테마가 또 있을까 싶다. 인생테마 등극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한

깔깔이 성공
1 5.0
20210930 | 남은시간 : 06분50초

#25 힌트 무제한이고 정말 잘만든 방탈출 카페 직원분들의 텐션과 진행 모든 것이 좋았고 정말 정신없는 테마이다(좋은의미로) 정말 재미있었고 지금까지 대략 20개정도의 방탈출 테마를 하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방탈출 카페이자 테마였다. 하는 내내 이게 뭐지? 하는 생각을 떨칠 수 없는 테마였다. 강추한다.

앵무 성공
1 4.5
20210930 | 남은시간 : 14분56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이 정말정말 최고여따..👍👍

베짱이 성공
1 4.0
20210930 | 남은시간 : 06분03초 | 힌트사용 : 3개

진짜 ??????!!!! 장치 많아서 재밌게 즐겼다!! 직원분들 진심 열일ㅠㅠ 감사합니다🥰

참새미요 성공
1 4.5
20210930 | 남은시간 : 05분46초 | 힌트사용 : 1개

탑5 인생테마

binggom 성공
1 5.0
20210929 | 남은시간 : 09분26초 | 힌트사용 : 3개

정말 물음표에서 물음표로 끝난 테마.
방탈을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좋아할 포인트가 많은 테마였다.

구르밍 성공
1 4.0
20210929 | 남은시간 : 03분21초 | 힌트사용 : 4개

#56, 2인

56방 2명 기준 절대 쉽지 않았다...... 그렇다고 킬링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문제가 너무 직관적이라 슥슥 넘어가! 는 절대 아님
전체적인 퀄리티 매우 높은 편. 퀘스천마크가 왜 퀘스천마크인지 이해하게 하는 테마. 그러나 사람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 수 있다고 생각..이...든댜....
즐거웠음

99 성공
1 4.5
20210928 | 남은시간 : 10분36초 | 힌트사용 : 1개

118. 2인
뭔가 머팤처럼 퀘마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테마.
2호점 인터스텔라 기대합니다.

난이도 2/5
인테리어 3/5
볼륨 4/5
활동성 2/5
자물쇠:장치 = 5/5

쩨로 성공
1 5.0
20210928 | 남은시간 : 03분17초 | 힌트사용 : 3개

2인 플레이
모든게 ? 테마였던거 답게 정말 신박했다.
게다가 직원분들조차 친절하다보니... 너무행복했다..

고동일 성공
1 5.0
20210928 | 남은시간 : 00분26초 | 힌트사용 : 1개

.

쿠롱 성공
1 4.5
20210928 | 남은시간 : 17분37초 | 힌트사용 : 0개

2인+옵저버 1인

밥혁이 성공
1 5.0
20210927 | 남은시간 : 00분32초

3인. 최고 그 자체.

사임ㄴ 성공
1 4.5
20210927 | 남은시간 : 07분42초 | 힌트사용 : 2개

3인.

nes 성공
1 4.5
20210927 | 남은시간 : 03분55초 | 힌트사용 : 4개

#21 21.08.26

되게 이색적이고 독특했다.
매장부터 테마 내부까지 굉장히 깔끔하다
대기실마저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쁘고, 인테리어도 잘 만들어놨다.

정말 테마를 하는 내내, 머리 위에 퀘스천 마크를 달고 다녔다.
되게 참신한 아이디어인 것 같다.

문제는 불호하는 스타일의 문제들이라서
풀면서 깔끔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지만,
전체적으로 장치나 인테리어, 스토리 다 이색적이고 자연스러워서 좋았다.

매장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시고 흥부자셔서
진행내내 좋았고,
특히 가장 마지막의 마지막의 마지막 소소한 연출이 너무 귀여웠다.

둔잉 성공
1 5.0
20210927

.

믿놀쨩 성공
1 4.5
20210927 | 힌트사용 : 2개

신선하고 독특했음
셀뚝이 좀 있었음
공포도는 없으나 같이간 친구는
삑딱쾅에 놀람

킴킴 성공
1 5.0
20210926 | 남은시간 : 00분01초 | 힌트사용 : 1개

2인

물망초 성공
1 4.5
20210926

직원분 친절하셔서 재밌게했어요

직원분이 중요한 테마입니다

1 1.5
20210926 | 힌트사용 : 1개

음....

니룽 성공
1 4.5
20210926 | 남은시간 : 06분32초 | 힌트사용 : 2개

26. 문제 자체가 엄청 어렵진 않았는데 75분 테마에 맞게 수가 많았다! 물음표로 시작해 물음표로 끝나는 방탈출이었다… 모든 게 스포! 스케일 크고 활동성도 어느 정도 있으니 바지 입으세요~~ 그리고 MBTI가 E로 시작할 것 같은 직원분들 덕분에 더 재밌었어요!

타이용 성공
1 5.0
20210926 | 남은시간 : 10분32초 | 힌트사용 : 1개

실컷 천천히 즐기다 나왔다
문제도 재밌고 내용도 재밌고 직원분들도 좋았다

놀자판 성공
1 4.0
20210926 | 남은시간 : 14분52초 | 힌트사용 : 0개

2인+옵저버1인. 시작부터 끝까지 ??????였다. 다음테마 기대!

유나비 성공
20210926 | 남은시간 : 17분34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 짱...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깜짝 놀랐어요!

1 5.0
20210926 | 남은시간 : 06분59초

몰입도가 엄청 높다, 하지만 탈출 직전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가늠할 수 없었다..

snoham 성공
1 4.5
20210926

또랑 성공
1 4.5
20210925 | 남은시간 : 11분08초 | 힌트사용 : 2개

#47 / 2인

타로11 성공
1 5.0
20210925 | 남은시간 : 04분46초 | 힌트사용 : 0개

#253
3인 첨부터 ???? 으로 시작하며 퀄리티와 직원분들 친절함은 !!!!

DMC 성공
1 4.5
20210925 | 남은시간 : 17분34초 | 힌트사용 : 0개

434. 2인

?로 시작해서 ?로 끝나는 꿀잼형 테마
직원분들이 너무 좋으시다.
다들 돈 많이 버세요

성탈 성공
1 4.5
20210924 | 남은시간 : 23분20초 | 힌트사용 : 2개

4인
신기한 소재의 방탈. 인테리어 웰메이드, ENFP만 할수있을것 같은 하이텐션 알바분들 다 너무 좋았다.

원이디 성공
1 3.5
20210923 | 남은시간 : 00분14초

푸드케이 성공
1 4.0
20210923 | 남은시간 : 06분37초 | 힌트사용 : 4개

완전 퀘스천
어디로 빨려들어갈지 모르는 호기심과 신박함

똠또미 성공
1 4.0
20210922 | 남은시간 : 01분02초 | 힌트사용 : 2개

.

미리내 성공
1 5.0
20210922 | 남은시간 : 00분43초 | 힌트사용 : 0개

#337

라몰 성공
1 4.5
20210922

21.06.09
다음 매장이 얼른 오픈 했으면 좋겠어요 재밌었습니다

1 5.0
20210922 | 남은시간 : 03분04초 | 힌트사용 : 0개

너무 재밌는 테마였다 ! 방탈출 닉값 확실히 하는 카페였다 ㅎㅁㅎ. 정말 색다르고 신박한 연출이자 스토리였고, 아기자기하고 독창적이라 아침부터 가서 했음에도 신선하고 재밌었다아. 장치가 많아 좋았고 또 인테리어 너무 예뻐서 좋았다아. 인싸 알바분들 덕분에 더 즐겁고 끝까지 기분좋게 하고 나온 테마였다 ㅎㅎ날씨 좋은 날 좋은 사람이랑 즐겁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2호점 언능 오픈했으면 좋겠다아 ㅎㅎ. 문제 자체는 전체적으로 쉬운 편? 이었는데, 문제 갯수가 많고 볼륨이 생각보다 커서 시간이 은근히 촉박했다아. 방탈러라면 신박한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테마였담 !

afsafs 성공
1 4.5
20210922 | 남은시간 : 08분57초 | 힌트사용 : 2개

2인
어려울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빨리나왔다
진짜.....끝나고 나서도 얼이빠져버림
스포때매 뭐라 말은못하겠고
첨부터 끝까지 ??????????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다!!!
그리고 직원분들 정말 텐션 최곸ㅋㅋㅋㅋㅋㅋㅋ
2호점 빨리 오픈했으면~!~!

김발견 성공
1 4.5
20210920 | 남은시간 : 11분00초

꿀잼

myoni 성공
1 4.5
20210920

기록

gkdisahs 성공
1 4.5
20210920

육뇽 성공
1 5.0
20210919 | 남은시간 : 00분11초

1인/2옵

9름 성공
1 4.5
20210919 | 남은시간 : 12분00초 | 힌트사용 : 1개

정신없었지만...연출이 좋았다!

쉐봄 성공
1 5.0
20210919 | 남은시간 : 04분40초 | 힌트사용 : 0개

너무 재미있고 알바생분들도 너무 열정적이세오 !!😊😊

1 4.0
20210919 | 남은시간 : 24분39초 | 힌트사용 : 0개

3인

1 5.0
20210919

???

키키누나 성공
1 4.0
20210919

키링 받으려고 마지막 방에서 힌트 겁나 씀..
난이도는 아주 쉬운 것부터 아주 어려운 것까지 들쭉날쭉
어떠한 연출이 아주 재밌었음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함

시노 성공
1 5.0
20210918 | 남은시간 : 04분23초 | 힌트사용 : 1개

정말 맘에 드는 한 구간이 있다
빨리빨리 풀기 보다는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으면 맛있다.

didgns 성공
1 4.5
20210918 | 남은시간 : 06분00초

난이도 적당하고 귀엽고 스케일도 큼 짱잼!!!

응슷응 성공
1 4.0
20210918 | 남은시간 : 16분14초

ㅇㅅㅇ

익순 성공
1 5.0
20210917 | 남은시간 : 07분56초 | 힌트사용 : 3개

진짜진짜최고에유ㅠㅠ 아무것도 모른채로 다시 가서 하고싶어요 ㅠㅠ
직원분들도 진짜 친절하고 너무 재밌어요 인생테마입니당

니노밍 성공
1 4.5
20210917 | 남은시간 : 03분40초 | 힌트사용 : 2개

꽃밭길.

루지재훈 성공
1 4.0
20210917 | 남은시간 : 11분48초 | 힌트사용 : 0개

처음부터 끝까지 ? 컨셉을 잘잡았고 도중도중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다 ㅠ 신테마 짱

먕먕 성공
1 5.0
20210917 | 남은시간 : 11분25초 | 힌트사용 : 1개

물음표 투성이어서 엥? 뭐야했는데 나중에 설명듣고 아아~ 하는 테마! 다음 테마가 너무너무 기대된다!!
그리고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텐션 좋으셔서 같이 기분업 되는 느낌??ㅎㅎ 영업용으로 딱 좋은것 같당

ㅎㄴ 성공
1 5.0
20210916

2인 ???????진짜?????의연속 ㅋㅋㅋㅋㅋ재밌었다

BONSOIR 성공
1 4.5
20210916 | 남은시간 : 06분49초 | 힌트사용 : 4개

친절한 직원분들
탄탄한 스토리

딸기🍓 성공
1 5.0
20210916 | 남은시간 : 00분23초 | 힌트사용 : 3개

진짜 찐 인생 테마를 찾았다 이 테마 안 본 눈 사고 싶음... 기억을 지워버리고 싶어요ᅲ

환심 성공
1 5.0
20210916 | 남은시간 : 00분20초 | 힌트사용 : 3개

2인 20+, 40+
역대급 텐션의 꿀잼 인생테마

아댕 성공
1 4.5
20210915

.

시키 성공
1 4.5
20210915

3인도전 / ??답게 중간에 잉?하였지만 그것또한.... / 장치도 많고 볼륨도 크며, 인테리어도 훌륭!! 꼭 해보시기를 추천하며,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많이 어렵지는 않다 / 숙련자2인제외 3인 추천

썰이랑 성공
1 4.0
20210915 | 남은시간 : 07분11초 | 힌트사용 : 0개

방유아 극쫄 기준 : 재밌고 문제는 40방 기준 어려운 것들도 있었다. 생각보다 너무 못풀고 일행 쫓아만 다녀서 재미가 반감된 느낌이라 4점 줬는데, 잘 풀며 텐션 올렸으면 4.5점도 줄 수 있을 듯! 연출최고 직원분들 최고!

(점수 0~5)
인테리어 4
활동성 1
스토리 3.5
공포도 0.5 (예상외로 삑땅쾅이 있다 ㅠㅠ)
매장 서비스 5 + a (극강의 친절함)

탈출근러 성공
1 5.0
20210914 | 남은시간 : 03분45초 | 힌트사용 : 1개

?????? 역대급이네 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초고리 성공
20210914

277

데이 성공
1 4.0
20210914 | 남은시간 : 07분11초 | 힌트사용 : 0개

.

팔월 성공
1 4.5
20210913 | 남은시간 : 05분20초 | 힌트사용 : 0개

2인

mchimchi 성공
1 3.5
20210913 | 남은시간 : 22분00초 | 힌트사용 : 0개

잉 벌써 끝? 하는 느낌있었지만 직원분들 매우 친절..

비엠티 성공
20210913 | 남은시간 : 22분07초 | 힌트사용 : 0개

2인

저 I라구요...

메이 성공
1 4.0
20210913

테마기록용

방차니 성공
1 4.5
20210913 | 남은시간 : 15분00초

왜 스토리가 물음표인지 해본사람만이 알수 있고 그게 결코 재미없지는 않다!
직원분들이 친절하단 이야기가많은데 가보니깐 역시 궁금한점들 친절하게 설명하셨고 이야기도 많이했다
입문자가 하기에 문제난이도가 어렵지않아 입문자용으로도 좋다고생각한다

포도송이 성공
1 4.0
20210913

.

김마일 성공
20210912 | 남은시간 : 22분07초 | 힌트사용 : 0개

2인 플레이, 테마 자체도 재밌었지만 직원분들 텐션과 너무 잘 맞아서 저세상 플레이 하고 온 테마
옵저버로 꼭 다시 갈 것

흐음 성공
1 4.5
20210912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음 ! 2호점 존버 ....

은율 성공
1 4.5
20210912 | 남은시간 : 25분54초 | 힌트사용 : 0개

506. ?????

스티취 성공
1 4.5
20210912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테마자체는 그저그랬는데 기억미화된듯 직원분들 덕분에 한번 더 방문하고싶음

1 5.0
20210911 | 남은시간 : 11분48초 | 힌트사용 : 0개

2명

신선했다. 재미있었다.

직원분들 텐션과 친절도는 10점 만점에 백만점

hyun 성공
1 5.0
20210911 | 남은시간 : 00분00초 | 힌트사용 : 0개

.

물콩이 성공
1 4.5
20210911 | 남은시간 : 14분45초 | 힌트사용 : 0개

1234 성공
20210911 | 남은시간 : 09분24초 | 힌트사용 : 1개

2인

그래서 성공
1 3.0
20210911 | 남은시간 : 14분13초 | 힌트사용 : 0개

78

이드니 성공
1 4.0
20210910 | 남은시간 : 22분47초 | 힌트사용 : 1개

.

똥댕 성공
1 4.0
20210910

4인

성공
1 3.5
20210909 | 남은시간 : 30분12초 | 힌트사용 : 0개

#365. 3인 (2021.09)

엔데 성공
1 3.0
20210909 | 남은시간 : 30분12초 | 힌트사용 : 0개

866
3인

???

12시 26분 성공
1 4.0
20210909 | 남은시간 : 17분59초

.

케이알 성공
1 4.5
20210908 | 남은시간 : 22분00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 텐션에 기운을 받아간 느낌
전부 물음표인 테마라 더 재밌었음
인테리어는 대만족 문제는 조금 생각하면 충분히 풀 수 있는 문제들로 노힌트 탈출
어디가 끝인지 물라서 급하게 풀었던게 좀 아쉽다

리트리버 성공
1 4.0
20210908

.

뚜비 성공
1 5.0
20210908 | 남은시간 : 14분56초 | 힌트사용 : 0개

테마도 짱👍 직원분들도 짱👍
모두 꼭하세요!!!

elel 성공
1 5.0
20210908 | 남은시간 : 11분13초 | 힌트사용 : 1개

#156 오랜만에 너무 재밌다!!

엄근진 훈 성공
1 5.0
20210908

??????

1 4.0
20210907

타임 오버

잃지 성공
1 5.0
20210907 | 남은시간 : 00분00초

갓의 냄새.. 솔솔~

1 5.0
20210907

2인

성공
1 5.0
20210907 | 남은시간 : 17분31초 | 힌트사용 : no hint

공포도 없음 재밌습니다~

부뉴 성공
1 5.0
20210905

-

냠냠미 성공
1 5.0
20210905 | 남은시간 : 03분29초 | 힌트사용 : 3개

진짜 너무재밌어요.. 미쳤다

성공
1 5.0
20210904 | 남은시간 : 13분22초

응뵤이 성공
1 5.0
20210903 | 남은시간 : 05분30초 | 힌트사용 : 0개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시켜준.. 너무 재밌쟈나

dnandn 성공
1 5.0
20210903 | 남은시간 : 00분17초

인생테마.. 직원분들 굿굿

성공
1 5.0
20210902 | 남은시간 : 15분50초 | 힌트사용 : 0개

2인

가비 성공
1 5.0
20210902 | 남은시간 : 15분16초

55

뽀짝 성공
1 5.0
20210901

.

묭나 성공
1 4.5
20210831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3개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재밌어요. 더 친근감 있게 느껴져요. 문제 많고 다양하고 재밌어요.

탈출포로 실패
1 5.0
20210831 | 남은시간 : . | 힌트사용 : 5개 이상

너무 재밋응!!

은혀니 성공
1 4.0
20210831 | 남은시간 : 14분40초 | 힌트사용 : 4개

2인

윤짱아 성공
1 5.0
20210831 | 남은시간 : 13분00초

.

1 5.0
20210831 | 남은시간 : 00분00초

.

방그래 성공
1 4.5
20210831 | 남은시간 : 07분02초 | 힌트사용 : 1개

진짜... 물음표 가득한 테마
하지마 느낌표도 가득했던 테마
키링 받으러 간 거였는데 테마의 흥미로움에 흠뻑 빠져부렀다☆

다훈 성공
1 5.0
20210830

인생테마

브레너 성공
1 4.5
20210829 | 남은시간 : 29분13초 | 힌트사용 : 0개

3인 흥나는테마 ㅋㅎ

왕쌍득 성공
1 4.0
20210829 | 남은시간 : 29분13초

3인
갈고리 그자체

1 4.5
20210829 | 남은시간 : 29분13초 | 힌트사용 : 0개

511. (3인)
일행덕에 더 재밌게 한 거 같다 ㅋㅋㅋ 정말 딱 흥과 재미를 위한 테마라고 생각될 정도로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었다!
흥 최고 재미도 좋다 ㅋㅋㅋ

1 4.0
20210829 | 남은시간 : 11분40초 | 힌트사용 : 3개

2인. 직원분들 저세상텐션이다...모든것이 물음표였지만 나름 신선! 한번에 여러개의 방탈출을 한느낌!! 떡밥이 많아서 관찰력 좋게 보고왔음좋겠댜 옵저버로 또가야징ㅠ

GAON 성공
1 5.0
20210829 | 남은시간 : 14분21초 | 힌트사용 : 0개

3인+1옵)
문제들은 어렵지 않으나 문제수가 많기 때문에 방심하면 안된다
다른 곳에서 느껴보지 못한 텐션을 느낄 수 있는 테마!!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텐션이 좋으시다

10/31
옵으로 또 다녀왔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ㅋㅋㅋ
텐션 올려!!!

귤찡 성공
1 3.5
20210829 | 남은시간 : 20분08초 | 힌트사용 : 0개

.

삐라 성공
1 3.5
20210829 | 남은시간 : 12분52초 | 힌트사용 : 0개

(◇271)
2인

직원분들 자체는 5점 그 이상...!
테마랑은 별개로 좋은 기억을 주셨습니다
테마는 글쎄요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할까요!

깜깜 성공
1 3.5
20210829 | 남은시간 : 00분00초 | 힌트사용 : 0개

.

승승이 성공
1 4.5
20210829 | 남은시간 : 06분28초 | 힌트사용 : 1개

놀이공원 다녀온 기분! 100% 즐겼다!

성공
1 4.5
20210829 | 남은시간 : 20분08초

3인/귤찡, 퉁
정신이 혼미한데 재밌음
반드시 숙련자 팟으로 가기를 추천
알바분들 친절하고 텐션 장난아니심😉😉

빙수 성공
1 4.5
20210829 | 남은시간 : 14분30초 | 힌트사용 : 0개

직원분들 너무 친절해요~

성공
1 5.0
20210829 | 남은시간 : 21분57초 | 힌트사용 : 0개

971번째 테마
3인(with 토스트 쥬뗌므)
모든게 ? 인 테마라고 들었는데, 문제나 구성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키링도 너무 이뻐!!

귤냥 성공
1 4.5
20210828 | 남은시간 : 10분00초 | 힌트사용 : 2개

3인. 정신없었고 혼란스러웠지만 행복했던 75분.. 너무좋았다♡
직원분들이 너무 좋음><

metrups 성공
1 5.0
20210828

굿굿굿

비빔 성공
1 4.0
20210828 | 남은시간 : 03분00초 | 힌트사용 : 6

2인

지오 성공
1 4.5
20210828 | 남은시간 : 12분16초 | 힌트사용 : 1개

.

1 5.0
20210827

진짜 홍대 테마 중 제일 재밌었다ㅠ 직원분도 너무 웃기시고 왕 친절….. 꼭 하세요.. ㅠ

Abozza 성공
1 4.0
20210827 | 남은시간 : 15분09초 | 힌트사용 : 0개

2인

밤성 성공
1 4.5
20210827 | 남은시간 : 11분24초 | 힌트사용 : 1개

2인

빵수니 성공
1 4.5
20210826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0개

2인.
우와아

ㄹㅃ 성공
1 3.5
20210826

참신한건가…? 소재는 참신하다면 참신하다고 할 수 있겠으나
활용도가 아쉽다
직원분들이 매우매우매우 친절하다
가이드 다소 불친절

실타래 성공
1 4.5
20210826 | 남은시간 : 32분48초 | 힌트사용 : 0개

#45. 4인

시누미 성공
1 4.5
20210826 | 남은시간 : 32분48초 | 힌트사용 : 0개

한번도 본 적없는, 상상조차 못해본 참신한 시도
세팅미스로 지연된 시간을 보정받았는데, 약간 기록이 올려치기된 느낌이 있다...ㅎ
이 매장 직원들은 시급 두배로 줘야한다.
문제들은 은근히 두어번 꼬여있어서 쉽지않다!

*매우중요* 방탈출 입문으로는 가지 않는 것을 권장!

HETO 성공
1 4.5
20210826

85.
문제 갱장히... 어렵다
직원분들 텐션이 놀이공원급

하핑 성공
1 4.5
20210826 | 남은시간 : 31분31초 | 힌트사용 : 0개

(1613)

바키 성공
1 5.0
20210825 | 남은시간 : 04분46초

테마 너무 참신하고 재밌었다 ㅋㅋ
하는내내 ????? 이였지만,,, ㅋㅋㅋㅋㅋㅋ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굿굿 !!

mKyL 성공
1 5.0
20210825 | 남은시간 : 09분26초 | 힌트사용 : 0개

#66 3p 900 60 20
ㅋㅋ 개꿀잼

1 4.5
20210825 | 남은시간 : 06분00초

첨부터 끝까지 ???였다 (좋은쪽으로)
2호점이 기대됨!

저언방 실패
1 4.0
20210824 | 남은시간 : .

2인

그린티 성공
1 5.0
20210824 | 남은시간 : 22분07초 | 힌트사용 : 0개

#31.

4인플레이 !! 진짜 말그대로 아무것도 모르고 ??? 이상태로 갔던 테마. 가서 플레이 하는 와중에도 내 느낌은 ???이고 끝나고 나서는 ??! 이정도랄까 ㅋㅋㅋ 직원분들 텐션이 너무 높으셔서 좋았던것 같다. 꼭 한번쯤 해보시길. 문제는 어렵지 않고 술술 풀린것같다

1 5.0
20210824 | 남은시간 : 22분07초 | 힌트사용 : 0개

4인. 꿀잼.

Toffee 성공
1 4.0
20210824 | 남은시간 : 22분07초 | 힌트사용 : 0개

명불허전.
직원들의 텐션이 하드캐리한 테마.
문제도 나쁘지 않고 좋았지만 얼른 후속테마가 나왔으면 좋겠다...

이지이지 성공
1 5.0
20210824 | 남은시간 : 05분33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033 2인
엄청 재밌음!!
색다르고 즐거운 테마

겨울이 성공
1 4.0
20210824 | 남은시간 : 22분07초 | 힌트사용 : 0개

#50. 4인플레이

컨셉도 - 4
공포도 - 1
활동성 - 1

:) 테마중간에 응??? 했는데 그건 곧 아!!! 이렇게 다가온 테마연출이었다. 알바분의 프로정신이 돋보이는 매장. 포스터 자체가 스포인 테마. 키링이 이뻤다. 우주복입은 아저씨키링 ㅋㅋㅋ

네오 성공
1 5.0
20210823

??? 계속 물음표가 생기는 테마 컨셉 확실하고 즐겁다 직원분들 너무 유쾌 ㅋㅋ

1 4.5
20210823 | 남은시간 : 20분24초 | 힌트사용 : 0개

#테스터 2인
#212. 2인
테스터 인원 그대로 재방문! 인테리어와 연출의 디테일이 늘어났다.
가히 변태적이라 해도 될 정도의 집착적인 디테일이다. 진짜 존경 그 자체다.
사장님과 직원분이 테마를 사랑하는 느낌이 지구 내핵까지 느껴진다...
아직도 기억해주셔서 넘 감사했다. 굿즈도 이쁘고... 퀘마 최고야...
난이도도 쉬워져서 접근성도 좋아졌다! 바람직한 프테의 표본!

롬님 성공
1 4.0
20210822 | 남은시간 : 11분55초 | 힌트사용 : 0개

1064방째. 2인.

비창 성공
1 4.0
20210822 | 남은시간 : 11분55초 | 힌트사용 : 0개

플레이 자체만으로는 3.5-4? 살짝 의문이 드는 부분이 있는데(문제 스타일 같은 부분...) 테마 플레이 이후 여러가지 기대되는 부분이 있다 ㅋㅋ 컨셉은 상당히 재밌었다.

당근이지 성공
1 4.5
20210822 | 남은시간 : 13분33초 | 힌트사용 : 1개

.

핫식스 성공
1 4.0
20210822 | 남은시간 : 24분56초 | 힌트사용 : 0개

#1043
with 흑곰

흑곰 성공
1 4.5
20210822 | 남은시간 : 24분56초 | 힌트사용 : 0개

with 핫식스님

보고 즐기는 맛이 확실하다. 마무리까지
인테리어도 구석구석 신경 쓴 티가 정말 많이 나서 대접받는 기분 가득.
조용히 너프가 되었다니 아쉽

방린이123 성공
1 4.5
20210822 | 남은시간 : 05분03초 | 힌트사용 : 1개

재밌었어요~~^^

세얼간이 성공
20210822

.

왕당근 성공
1 4.0
20210822 | 남은시간 : 06분52초 | 힌트사용 : 1개

테마명답게 중간부터드는 읭??
머리속에 드는 물음표들...
나중에 스토리들음 이해된다
숫자까지 구해놓고 입력 순서 몰라서 1힌트
문제 많지만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않음

소금맛77 성공
1 4.0
20210822

문제가 정말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ㅌ 초반부터 열심히 생각하다가 후반에 시간 부족해서 힌트 갈겨버림. 정말 ??????스러운 테마와 줄거리 ㅌㅋㅌㅌㅌ 중간에 진짜 깜짝 놀랐다.

뀨맹이 성공
1 4.5
20210822 | 남은시간 : 06분52초 | 힌트사용 : 1개

.

마리24 성공
1 3.5
20210820 | 남은시간 : 05분55초 | 힌트사용 : 1개

조금만 제정신이였다면 노힌탈출 했을 것 같은데 아쉽다 테마가 ????이기때문에 끝나는 지점도 ????라서 힌트쓴게 더 아쉽다

보라니 성공
1 5.0
20210820 | 남은시간 : 01분54초 | 힌트사용 : 0개

#80. 3인 플레이)
생각보다 관찰력이 많이 필요했던 테마. 테마도 ??? 내용도 ???
하지만 테마는 최고였당! 담에 또 가야징

찐빵좌 성공
1 3.5
20210819

2인

칸이 성공
1 5.0
20210817 | 남은시간 : 05분00초 | 힌트사용 : 1개

직원분들 역대급 친절함.
테마도 재밌었어요
-퇴근시간이신데도 우산까지 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루피 성공
1 4.0
20210817 | 남은시간 : 05분22초 | 힌트사용 : 1개

직원분이 진짜진짜 친절하시고 그래서일단 만족을 했는데
테마도 어떻게보면 진짜 약간 ?뜨고 정신이없을수있지만 만족합니다.

이응 성공
1 4.5
20210816

.

합후 성공
1 5.0
20210816 | 남은시간 : 00분00초

2호점 존버

어르신 성공
1 4.5
20210815 | 남은시간 : 10분27초 | 힌트사용 : 0개

#730
2인
요근래 테마 중 정말 많은 장점으로 가득한 테마!

1 5.0
20210815 | 남은시간 : 09분24초 | 힌트사용 : 1개

2인)직원분들 너무 친절! 진짜 엥 띠용스러운 테마.. 어서 다음 지점 내놔…..!.!!!

유냥냥 성공
1 5.0
20210814

넘 재밌었어요!!! 알바생분들 텐션 최고! 하트하트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넘 착하셔요 ㅠㅅㅠ 방 스케일 커서 놀랐어요!

공병단 성공
1 5.0
20210814 | 남은시간 : 11분00초 | 힌트사용 : 1개

ITS FXUXKING GOOD. STAFFS ARE VERY KIND AND FUN

1 5.0
20210814

,

강구리 성공
1 5.0
20210813 | 남은시간 : 18분00초 | 힌트사용 : 0개

@70, 3인
무수한 미아핑처럼 내게 쏟아지는 물음표들

방탈뉴비 성공
1 4.5
20210813 | 남은시간 : 19분53초 | 힌트사용 : 0개

563.
너프가 됐다고 하는데 아쉽다
너무나 깔끔하고 개성있는 인테리어와
빠릿빠릿한 장치 인식
그리고 미친 텐션의 직원분들까지
너무 재밌고 기분 좋은 테마였다
문제가 조금 더 어려웠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으나
다른 부분은 너무나 고퀄이다
스토리는 호불호가 강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후속 테마가 기대되도록 하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테마이다

승두 성공
1 5.0
20210813 | 남은시간 : 19분53초 | 힌트사용 : 0개

2인
헐 증정품 너무 예쁘자나...
플레이하는 내내 기대감과 흥미로움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재밌습니다!

1 5.0
20210813 | 남은시간 : 10분00초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게 재밌다

민좀비 성공
1 4.0
20210813 | 남은시간 : 00분31초

#방린2인

나와서 생각해보니 은근 볼륨도있고 문제수도 좀 되는듯하다
오히려 이상한데에서 버벅댔다...
하지만 넘 어렵거나 이걸 어케알아? 싶은 문제들은 없었고
즐기면서 풀었다 ㅎㅎ ㅎ

방탈출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다! 인테리어도 깔꿈!

솔솔 성공
1 5.0
20210812 | 남은시간 : 18분24초 | 힌트사용 : 0개

?

정신력 성공
1 5.0
20210812

?..!

강히 성공
1 5.0
20210812 | 남은시간 : 19분28초 | 힌트사용 : 0개

2인 플레이 했습니다.
50방 80방끼리 했는데 적당히 재밌고 잘 풀었구요 직원분들...최곱니다..... 친절하셔요 그리고 테마도 너무 재밌었어요 제 타입!!!!
너무 즐거운 경험이였습니다
정말 ?? 하네요..

1 2.0
20210812 | 남은시간 : 20분00초

키링때문에 1점 친절도 1점. 다른건 별로.. 안참신함

rosey 성공
1 4.0
20210811

.

wendy 성공
1 5.0
20210811 | 남은시간 : 07분52초 | 힌트사용 : 0개

알바생 분들이 정말 친절하셨던 기억이

1 5.0
20210811 | 남은시간 : 05분46초

문제 난이도●●●+@
몰입감●●●●
디자인●●●●●
참신한 스토리와 참신한 전개 참신한 연출
모든것이 조화롭고 다음이 정말 기대되는 테마
테마 말고도 직원의 센스도 정말 좋았다.

부커 성공
1 3.5
20210810 | 남은시간 : 00분00초 | 힌트사용 : 0개

장르를 위한 장르. 방탈출 팬이라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코미디.

exwoong 성공
1 3.0
20210810 | 남은시간 : 04분34초

기록용

1 4.5
20210810 | 남은시간 : 02분04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2인 열쇠득
직원분이 매우 귀엽다

dnvkfnvk 성공
1 3.5
20210809 | 남은시간 : 08분00초 | 힌트사용 : 3개

#125. 2인 으스스해

1 3.5
20210809 | 남은시간 : 08분15초 | 힌트사용 : 1개

직원들의 친절도가 이곳을 살린듯 하다.
재미는 그저 그냥..
공간은 넓으나 활용도가 매우 아쉬웠다.

blackgun86 성공
1 5.0
20210809 | 남은시간 : 02분00초 | 힌트사용 : 3개

테마보다 직원들이 더 인상적인….
테마는 ?

pepssi 성공
1 4.0
20210808 | 남은시간 : 08분09초 | 힌트사용 : 5개 이상

2인
끝날듯 끝날듯 끝나지 않고 안끝났나 했는데 끝났음
혼란스러워ㅋㅋㅋㄱㅋㅋㅋㄱ

1 5.0
20210808 | 남은시간 : 00분43초 | 힌트사용 : 1개